SHANDONG RUYI

SHANDONG RUYI

"Made in China 2025” 과제 이행

시장

남성복

위치

중국

LECTRA FASHION PLM®

Shandong Ruyi

https://www.lectra.kr/sites/default/files/sections/videos/lectra-customer-video-ruyi-ko_2.mp4

과제

1972년에 설립된 중국 그룹 Shandong Ruyi는 연간 매출 RMB 480억 RMB($70억) 이상을 자랑하는 원단과 의류 산업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울과 코튼 처리에 있어 세계 최대의 공급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급 남성복을 제조하는 타이안 공장은 연간 수백만 벌 이상의 정장을 제조합니다.

2015년에 중국 정부는 “Made in China 2025”이라는 10년 계획을 발표하며 중국 산업을 스마트 기술로 업그레이드하고 우수한 제조 품질과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함으로써 제조 대국에서 제조 강국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이 새로운 계획과 더불어 미국과 유럽으로 사업을 확장하려는 Ruyi의 야심 찬 계획이 맞물려 최고의 효율로 제조 시설을 운영하는 동시에 "Made in China"의 의미에 대한 정부의 새로운 비전을 담은 고품질 의류를 생산할 수 있도록 제조 접근법에 대한 철저한 점검이 필요했습니다.

솔루션

Ruyi는 Lectra와 손잡고 타이안 공장을 전통적인 의류 공장에서 기술과스마트제조를접목한4차산업혁명전략의생산시설로 탈바꿈시켰습니다. Lectra 컨설턴트는 공장의 기존 워크플로에 대한 예비 분석을 실시한 후 Shandong Ruyi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시설 개혁 계획을 준비하면서, 연속적인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수립하고 회사의 관리 및 운영을 개선하기 위해 국제 모범 사례를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살펴봤습니다. Lectra 전문가의 지원 아래 Ruyi는 타이안 사업장에 보다 효율적인 절감 방법을 구현하기 시작했고, 재단실 생산성을 빠르게 개선하고자 Lectra의 자동 마커 생성 소프트웨어를 도입하고 공장에 벡터 컷팅기 6대를 새로 추가했습니다. “Lectra와 협력한 후 저희 재단실 효율이 높아지고, 장비 가동시간이 늘어났으며, 원단 사용률이 1% 높아지고 생산 효율도 30% 높아졌습니다”라고 Tai’an Ruyi Technology Fashion industry Co., Ltd.의 Qiu Mu Ke 회장은 설명합니다.